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인물
인물포커스
[이정열 북구의장 격려사] 45만 구민과 함께 북구의회 의원들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기사입력: 2018/11/13 [10:11]   더뉴스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블로그 구글+
김두용 기자

 

▲ 45만 구민과 함께 북구의회 의원들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더뉴스코리아


안녕하십니까?

북구의회 의장 이정열입니다.

 

전국 17개 시···군의 문화를 선도하고 지역의 주민에게 새로운 소식과 유익한 생활정보를 전달해주는 더뉴스코리아창간 1주년을 45만 구민과 함께북구의회 의원들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6.13 지방선거 후 새로이 구성된 제8대 북구의회가 주민들에게 사랑받은 만큼 믿고맡길 수 있는 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바른 정보를 지역주민들에게 많이 알려주시기바라며, 낮은 자세로 주민들의 소리를 듣고 함께 호흡하며 북구발전의 견인차 역할을생생한 뉴스로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나날이 발전하는 정보화 기술과 접하기 쉬운 인터넷의 발전은 현재 언론사에진실성과 정확성을 더욱 요구하는 현실에서 더뉴스코리아의 힘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우리 북구의회 의원들도 항상 주민과 함께 손잡고 같이 나아갈 수 있는 주민의 복리증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정확성·정직성을 바탕으로 전국민에게신뢰받는 언론사로 발전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 11.

 

대구광역시 북구의회 의장 이 정 열 

<저작권자ⓒ 더뉴스코리아(http://www.newskorea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김수민 의원,초·중·고교 교육환경 보호구역 내에서 담배 광고·진열 금지 법안 발의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