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결혼정보회사 불신... 씻어라’, 노블결혼정보 1억5천만원 초혼·재혼 이벤트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18/12/15 [14:12]

‘결혼정보회사 불신... 씻어라’, 노블결혼정보 1억5천만원 초혼·재혼 이벤트

김두용 기자 | 입력 : 2018/12/15 [14:12]

 

▲ ‘결혼정보회사 불신... 씻어라’, 노블결혼정보 1억5천만원 초혼·재혼 이벤트     ©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최근 우리나라의 출산율은 매년 사상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다. 여성 1명이 평생 낳을 것으로 기대되는 합계출산율1.05명으로 전년 1.17명에 대비해 0.12명이나 급감하며 사상 최저치다. 0.12명은 지난해의 10.2%가 감소했다는 말이 된다. 인구유지를 위해 필요한 합계출산율은 2.1명의 절반에 겨우 미치고 있다.

 

급격한 물가상승과 불경기, 취업난, 실업률 상승으로 인해 혼인율과 출산율이 낮아지는 것이 현실이며, 국가적으로도 해결해야 될 큰 과제다. 전국 지방자치단체들도 인구 늘리기에 안간힘을 쏟고 있으며, 다자녀 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카드 발급 등 혜택을 제시하며 한 명이라도 늘리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

 

노블결혼정보 대표이사(김성근)는 사상 최저치의 혼인율과 출산율에 도움이 되고자 창사 15주년 감사 빅이벤트를 시작한다. 결혼정보회사의 불신으로 회원으로 가입을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했다고 한다.

 

자격은 노블회원이나 프리미엄회원을 전제로 대구본사와 부산지사에서 직접 면담한 회원만 가능하며, 가입일로부터 1년 후에도 성혼이 되지 않을 시 다시 반환해주는 이벤트다. 2019년에 결혼하고 싶은 초혼·재혼 성혼희망자는 신원인증을 거쳐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결혼정보 홈페이지(www.noblewed21.com)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대구 경찰청, 제30대 송민헌 대구지방경찰청장 취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