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시 중구의장 조영훈 신년사] 황금 돼지의 해 2019년 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김창구 기자 | 기사입력 2018/12/31 [11:29]

[서울시 중구의장 조영훈 신년사] 황금 돼지의 해 2019년 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김창구 기자 | 입력 : 2018/12/31 [11:29]

 

▲ [서울시 중구의장 조영훈 신년사] 황금 돼지의 해 2019년 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창구 기자]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황금 돼지의 해 2019년 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 2018년 제8대 중구의회의 시작을 애정 어린 눈길로 지켜봐주시고 큰 성원 보내주심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나날이 행복과 사랑이 넘치고 바라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제8대 중구의회는 구민 여러분들의 부름에 즉각 응답하고자 ‘구민의 눈으로 구민의 마음으로 소통하는 중구의회’라는 슬로건을 걸고 작년 7월 힘차게 출발했습니다. 

 

새로운 시작과 함께 우리 의원들은 중구의 현장을 구석구석 돌아보며 발판을 다졌습니다. 두 번의 정례회와 두 번의 임시회를 거치고 행정사무감사를 수행하며 그동안 산적해 있던 구정의 숙제들을 하나하나 짚어나갔으며, 구민의 귀중한 세금을 적재적소에 쓰고자 내년도 새로운 살림살이를 결정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구민들과 소통하고 각종 아카데미에 참석하여 열심히 공부에도 매진했습니다.

 

그리고 어느새 2019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작년 저희의 활동이 대단히 큰 성과를 낳지는 못하였을지라도 ‘시작은 미약할지라도 그 끝은 창대하리라’는 말이 있듯이 더욱 희망찬 새해를 맞이해야겠다는 굳은 의지를 다지게 됩니다.

 

우리 중구의회도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주민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했는지 되새겨보고 아쉬운 점은 보완하고 잘된 점은 더욱 강화하여 2019년에 더욱 의지할 수 있는, 믿음직한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중구의회 의장 조 영 훈

신년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대구 경찰청, 제30대 송민헌 대구지방경찰청장 취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