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 신평화 패션타운 상인연합회장 한영순 신년사] 희망의 황금돼지해인 기해년을 맞이했습니다

김창구 기자 | 기사입력 2019/01/04 [11:34]

[서울 신평화 패션타운 상인연합회장 한영순 신년사] 희망의 황금돼지해인 기해년을 맞이했습니다

김창구 기자 | 입력 : 2019/01/04 [11:34]

▲ [서울 신평화 패션타운 상인연합회장 한영순 신년사] 희망의 황금돼지해인 기해년을 맞이했습니다     ©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창구 기자] 신평화 패션타운 여러분!

 

희망의 황금돼지해인 기해년을 맞이했습니다. 작년도 어려움이 많았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신평화 패션타운분들께서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으로 많은것을 얻었습니다. 이것은 신평화 패션타운을 더욱 번창시키라는 상인들의 열망인줄 알고 최선을 다해, 신평화 패션타운만은 경기가 활성화 됐다는 소리를 듣겠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나간 일이지만 신평화 패션타운분들이 있기에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으로 대통령표창과 중구청장의 상을 수상했으며, 신평화 패션타운의 환경개선을 염두에 두고 시간의 짬을 내어 고려대 환경생명과학대학원도 졸업했습니다.

 

이외에 10여년간 현장에서 경험한 노하우를 신평화 패션타운에 활용하기 위하여 작년 12월에 실시한 신평화 패션타운 상인 연합회장도 재당선됐습니다.

 

저를 재당선 시켜준 신평화 패션타운분들에게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자아계발을 위한 지식함양과 몇십년간 상인들과 생사고락을 한 경험으로 신평화 패션 타운에 활력소를 넣기 위하여 저의 열정을 다바치겠습니다. 

 

1,300여개의점포와 상인 3,000여명에 이르는 방대한 시장이지만 불경기로 폐업하는 자영업자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젠 빈점포를 채워나감에 있어서 청년일자리 창출에는 비싼임대료 때문에 창업에 힘든 이들을 위해 디자이너, 인터넷 사업자, 수제핸드백, 수제신발,악세사리,스카프, 공예품 등을 유치할 예정으로 업체들을 상담중에 있음을 알립니다. 

 

또한 젊은이들에게 신규사업자들과 협력하여 창업의 길을 열어주며 점포주와 임대를 조정하여 청년들이 창업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겠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청년일자리 창출과 평화시장의 상가는 다시금 재생하리라 믿습니다.

 

▲ [서울 신평화 패션타운 상인연합회장 한영순 신년사] 희망의 황금돼지해인 기해년을 맞이했습니다     © 더뉴스코리아

 

패션타운 여러분!

 

금년도 저는  다음 부분에 역점을 두고 신평화 패션타운을 육성 발전시키겠습니다.

 

첫째, 5회째 실시하는 정월대보름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하여 상인들 상호간 우의돈독과 단합은 물론 우리 고유의 민속놀이인 제기차기와 윷놀이를 통해 신평화 패션타운이  상인들간 웃음을 자아내는 상생의 장을 만들겠습니다.

 

웃는 얼굴은 곧 신평화 패션타운이 생동하는 활력소며 신평화 패션타운이 번창한다는 징조라 생각합니다. 이것은 서울의 어느 패션타운 보다도 뛰어난 패션타운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둘째, 상가 환경이 깨끗하므로 고객들이 찾아 옵니다. 상가 청결과 환경정화를 위하여 담배꽁초 줍기 및 거리 대청소를 주기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셋째, 신평화 패션타운을 방문하는 바이어를 위해서 글로벌 유치단과 면밀히 협조하여 신평화 패션타운을 찾는 바이어들에게 한국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아이템을 개발 할 것입니다.

 

또한 라벨갈이를 없애고 메드인코리아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신뢰받는 신평화 패션타운으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넷째, 봄 가을 고객에게 감사하는 고객감사사은 행사를 개최하여 지방 도매손님과 서울의 인근 소도시 상인들에게 신평화 패션타운은 값싸고 질좋은 상품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모시고 있다는 명성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신평화 패션타운이 한국에서 제일 가는 도매시장이 될 수 있도록 발전시키는데 헌신하겠습니다.

 

신평화 패션타운 여러분! 

가정에 행복이 깃들며 새해에 각 점포마다 번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신평화 패션타운 상인연합회장 한영순 배상

 

신년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대구 경찰청, 제30대 송민헌 대구지방경찰청장 취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