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인물
인물포커스
[서울시 중구의회 부의장 이화묵 신년사] 행운과 기회는 찾고 도전하는 사람의 몫
기사입력: 2019/01/11 [13:07]   더뉴스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블로그 구글+
김창구 기자

▲ [서울시 중구의회 부의장 이화묵 신년사] 행운과 기회는 찾고 도전하는 사람의 몫     ©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창구 기자] 2019년 새해에는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드는 한 해 되시기를 바랍니다.

 

전반기 중구의회의 부의장을 맡아 의장과 동료 의원 간 소통의 통로 역할을 하며 의정활동을 이어오다 보니 2018년이 어느덧 마무리되고 새해를 맞이하게 됐습니다.

 

운명은 마음 움직이는 대로 움직이고 행운은 자신이 행운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찾아가며 기회는 찾는 자의 몫이고 도전하는 사람의 몫이라고 합니다. 2019년 힘차게 운명을 개척하시고 더 멀리 더 높이 도약하는 멋진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은 없는지 중구의회 부의장으로서 모든 분들과 따뜻한 사랑이 전달될 수 있도록 더 넓게 더 꼼꼼히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아직은 추운 겨울,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구석구석 살펴 온정이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두운 곳까지 빛이 비춰질 수 있도록 온 마음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중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더뉴스코리아(http://www.newskorea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신년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김정호 의원, 세무사 자격증대여 알선자 처벌 법안 발의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