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행정
정치
성일종 의원, ‘지역 맞춤형’ 의정보고회 개최
지난 해 12월부터 서산·태안지역 600여 곳 마을회관·경로당 방문
기사입력: 2019/03/04 [16:34]   더뉴스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블로그 구글+
김두용 기자
    성일종 의원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자유한국당 성일종 의원은 4일 태안군 안면읍과 근흥면을 방문해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성 의원은 지난 해 12월부터 서산·태안지역 내 600여 곳의 마을회관 등을 방문해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 날도 그 일환으로 개최됐다..

일반적으로 국회의원들이 일정규모의 체육관이나 행사장 등에 주민들을 초청해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하는 것과 달리, 성 의원은 지역 내 구석구석을 직접 발로 뛰며 의정보고를 개최함으로써 소외되는 주민 없이 촘촘한 의정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성 의원은 4일 오전 10시 안면농협 2층 회의실에서 안면읍 의정보고회에 이어서 오후 2시에는 고남면 주민자치센터에서 고남면 의정보고회를 각각 개최했다. 각 의정보고회에는 약 300여명의 지역주민들이 모여 성황을 이루었다.

성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를 통해 서울대학병원 공공의료사업 유치 창기-고남 국도 확포장 예타면제 확정 영목항 국가어항 지정 안면 파출소 신축예산 확보 신진-두야 4차선 확장 사전조사비 확보 이원-대산 연육교 사전조사비 확보 등 태안 지역의 오랜 지역숙원사업들의 추진상황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일종 의원은 “기존의 대규모 의정보고회에 비하면 이번 의정보고회는 각 읍면별 맞춤형 보고를 드릴 수 있어서 더욱 알찬 시간이 되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성일종 의원은 5일 태안읍·남면·이원면·원북면과 근흥면에서, 8일 소원면에서 각각 의정보고회를 개최하는 등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 주민들을 직접 찾아가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더뉴스코리아(http://www.newskorea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성일종 의원, 자율방범대 역량 강화 방안 토론회 개최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