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충청북도
‘충북 관광 SNS 채널’ 이름을 지어주세요
기사입력: 2019/03/05 [09:08]   더뉴스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블로그 구글+
김두용 기자
    충청북도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충북도는 지난 4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충북 관광을 대표할 SNS 채널의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는 이번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을 통해 올해 새롭게 개설되는 충북 관광 SNS 채널을 널리 알리고, 도민과 네티즌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해 충북관광을 대표할 수 있는 이름을 선정할 계획이다.

충북 관광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공모전 신청페이지 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충북만의 관광매력과 이미지를 담아낼 수 있는 간결한 이름을 정해 응모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도 자체 심사 및 선호도 조사를 거쳐 오는 4월 1일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 1명 30만원, 금상 1명 20만원, 은상 1명 15만원, 동상 1명 10만원, 참여상 50명 각 5천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준경 관광항공과장은 “우리 도는 올해부터 개별여행객 증가, 1인 미디어 강세 등 최근 관광트렌드에 맞춰 충북 관광자원을 효과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충북 관광 SNS 채널을 개설해 운영할 계획이다” 며,“이번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을 시작으로 충북관광 대표 SNS 채널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콘텐츠 제공과 이벤트 개최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더뉴스코리아(http://www.newskorea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정운천 의원, ‘원전 수출전략지구’ 지정해 무너지고 있는 원전 수출 생태계 살려내야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