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행정
정치
창원 성산, 3월 12일, 바른미래당 이재환 후보사무소 개소식 개최
기사입력: 2019/03/12 [08:32]   더뉴스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블로그 구글+
김두용 기자
    바른미래당 창원시성산구 국회의원 후보자 이재환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12일 오후 3시, 바른미래당 창원시성산구 국회의원 보궐선거 이재환 후보의 후보사무소 개소식이 열린다.

이날 개소식에는 바른미래당 손학규 당대표, 이찬열 국회 교육위원장, 임재훈 상임선거대책본부장, 신성범 상임선거대책본부장, 주요 당직자 등이 참석해 선거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질 예정이다.

개소식은 축사와 인사말씀, 후보자 소개 및 연설,‘열정 운동화’신겨주기,‘민생지게’증정,‘당선의 길’ 퍼포먼스,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이재환 후보는 개소식에 앞서 “제가 나고 자란 창원이 갈수록 작아지는 상황이 시민의 한 사람으로 너무 가슴이 아프다. 이제는 저와 같은 81년생 젊은이들이 보다 살기 좋은 창원으로 우리 스스로 변화시킬 기회를 주시라. 이번 보궐선거는 우리나라 정치 세대교체의 신호탄이다”라며 “젊은 정치, 기본에 충실한 정치를 선보이겠다. 바꾸자 창원 미래선택 바른미래당 이재환이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재환 후보는 현재 바른미래당 부대변인을 비롯해 정책위 부의장, 스마트창원특별위원장, 경남 창원시성산구 지역위원장 등을 역임하고 있다.

<저작권자ⓒ 더뉴스코리아(http://www.newskorea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성일종 의원, 자율방범대 역량 강화 방안 토론회 개최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