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교육/문화
문화
이청아, ‘하드코어 열정 만수르’ 매니저와 일상 오는 13일 최초 공개
드라마-영화-예능 등 열일할 수 있는 비결
기사입력: 2019/04/12 [09:28]   더뉴스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블로그 구글+
김두용 기자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청아가 ‘하드코어 열정 만수르’ 매니저와의 일상을 오는 13일 최초로 공개한다. 이 가운데 이청아 매니저가 잠시도 쉬지 않는 역대급 열정맨의 면모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과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9회에서는 이청아와 매니저의 열정 폭발 일상이 공개된다.

최근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청아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이와 함께 그녀를 열정적으로 케어하는 매니저의 등장이 예고돼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이청아 매니저는 단 1초의 휴식도 허용하지 않는 불꽃 열정의 소유자라고 전해져 시선을 모은다. 그는 며칠째 이어지는 강행군 스케줄에 스태프들을 걱정하는 이청아를 향해 “바쁜 게 좋죠”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고 해 그의 열정에 대한 관심을 더한다.

매니저의 남다른 열정은 평소 그가 갖고 다니는 장비에서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청아를 보다 완벽하게 케어하기 위해 공기 청정기, LED 조명, ‘대포카메라’ 등 상상을 초월하는 각종 아이템들을 구비하고 있는 것. 이에 ‘대포카메라’를 들고 열심히 이청아를 찍고 있는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돼 그의 열정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이청아 매니저는 이청아의 김밥 취향까지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다고. 그는 이청아가 즐겨 먹는 김밥의 종류부터 선호하는 김밥 굵기와 크기까지 분석한 것으로 전해져 보는 이들을 감탄케 한다. 이 가운데 매니저가 그동안 먹어본 김밥 중 제일 맛있었던 김밥을 공개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처럼 매니저의 무한 열정에 힘입어 열일하는 이청아의 모습은 오는 13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더뉴스코리아(http://www.newskorea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차명진, 현충일 `김원봉 언급`한 文 대통령…한국당은 '문재인은 빨갱이' 외쳐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