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교육/문화
문화
'마이 이틀 텔레비전 V2' 홍진영,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으로 흥 지수 레벨 UP
홍진영, 폭풍 칭찬부터 냉철한 심사까지 프로페셔널
기사입력: 2019/04/12 [09:31]   더뉴스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블로그 구글+
김두용 기자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에너지 넘치는 가수 홍진영이 '제작자 꿈나무 홍'으로 변신해 가수의 꿈을 꾸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을 개최한다. 그녀는 숨어있던 실력자들의 노래 자랑과 실시간 시청자 투표를 진행하며 흥 지수를 높였는데, 이후 ‘나 혼자 파티’를 즐기고 있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홍진영이 트로트 꿈나무를 찾는 프로젝트를 시작해 '열정 트롯 월드'를 펼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주 마리텔 저택에 모인 야노 시호-홍진영-아이즈원 이채연-나하은-심리 탐정 황상민 박사가 새로운 마리텔 가족으로 등장해 새로운 콘텐츠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목표 도네이션 금액을 모으기 위해 각자의 방에서 열정 넘치는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작사, 작곡과 함께 흥 넘치는 에너지가 매력적인 가수 홍진영이 '제작자 꿈나무'로 변신해 '트롯 꿈나무 프로젝트'를 열었다. 그녀는 "홍진영의 동생을 찾습니다"라며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가수 꿈나무들을 만나고, 시청자들과 실시간 투표를 통해 최종 5명을 뽑아 마리텔 저택으로 초대할 예정이라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흥이 너무 많아 ‘갓데리’라고 불리는 홍진영의 진짜 동생들이라고 오해할 만큼 에너지 넘치는 도전자들이 나타나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녀의 '홍.디.션'이 펼쳐지는 현장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노래와 실력자들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진영과 시청자들이 함께 투표로 선정한 최종 5인이 '마리텔 저택'의 첫 번째 손님으로 등장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모은다.

특히 애교 넘치던 홍진영이 칭찬을 아끼지 않으면서도 냉철한 면모를 드러내 프로페셔널 함을 보여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에서 ‘제작자 홍’의 선택을 받게 될 사람이 누구일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새로운 가족들과 새로운 콘텐츠 방송을 시작하는 이번 주 ‘마리텔 V2’에서는 색다른 웃음과 기부금을 향한 열정이 폭발할 것으로 알려졌다. '마리텔 V2'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이번주 새로운 마리텔 가족들의 등장이 예고된 가운데, 도네이션 목표 금액을 달성해 무사히 저택을 빠져 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더뉴스코리아(http://www.newskorea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차명진, 현충일 `김원봉 언급`한 文 대통령…한국당은 '문재인은 빨갱이' 외쳐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