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교육/문화
문화
‘라스’ 박선주, 올 상반기 최고 무대 BTS+화사 美친 조합 독보적인 스타일로 재해석
박선주, 기타리스트+키보디스트와 함께 꽉 찬 무대 선보여
기사입력: 2019/05/13 [16:31]   더뉴스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블로그 구글+
김두용 기자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가수 겸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역대급 무대를 펼치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박선주는 BTS의 ‘피 땀 눈물’과 화사의 ‘멍청이’를 매시업한 독보적인 무대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오는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박선주의 무대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선공개 영상에서 박선주는 BTS의 ‘피 땀 눈물’과 마마무 화사의 ‘멍청이’를 매시업하며 그녀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시선을 끈다. 먼저, 화사의 ‘멍청이’로 노래를 시작한 그녀는 강렬한 도입부와 압도적인 음색으로 한순간에 무대를 장악했다.

이어 그녀는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BTS의 ‘피 땀 눈물’로 노래를 전환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노래를 듣던 MC 윤종신은 ‘피 땀 눈물’의 첫 소절이 나오자마자 고개를 돌리며 박선주의 모습에 집중했고, 이번 주 스페셜 MC 하성운 역시 눈썹을 꿈틀거리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박선주는 직접 건반을 연주하는 것은 물론, 기타리스트 류석원, 키보디스트 한상욱과 함께 꽉 찬 무대를 선보이며 더욱 더 퀄리티를 높였다. 역대급 무대가 담긴 선공개 영상에 이어 이번 주 방송 또한 역대급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더뉴스코리아(http://www.newskorea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정운천 의원, ‘원전 수출전략지구’ 지정해 무너지고 있는 원전 수출 생태계 살려내야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