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포 패션샵마스터/유통 패션마스터 양성사업 협약 체결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19/06/20 [11:57]

김포 패션샵마스터/유통 패션마스터 양성사업 협약 체결

김두용 기자 | 입력 : 2019/06/20 [11:57]
    김포시는 20일 김포시, 김포고용복지+센터 및 김포장기 패션로데오사업협동조합 등 관련 단체·업체 2곳과 김포 패션샵마스터/유통 패션마스터 양성사업 협약식을 개최했다.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김포시는 20일 김포시, 김포고용복지+센터 및 김포장기 패션로데오사업협동조합 등 관련 단체·업체 2곳과 김포 패션샵마스터/유통 패션마스터 양성사업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체결은 패션 분야에 관심이 많은 구직자를 위한 강좌를 마련해 패션 관련 매장에 현장 실무를 겸비한 맞춤형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자 하는 사업 취지에 맞춰 개최됐다.

협약을 통해 김포시와 고용센터는 적합한 인재양성과 업체의 고용서비스 지원에 전력을 다하고 장기동 패션아울렛 등 관련 업체에서 근무할 인력에 대한 수요 발생시 교육수료생을 우선 추천해 채용될 수 있도록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하관 경제국장은 “본 협약체결로 김포시와 고용노동부, 업체 모두 맞춤형 인재 육성을 통한 인력수요 해결과 일자리 창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윈윈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포 패션샵마스터 양성사업은 8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2기 과정이 진행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대구 경찰청, 제30대 송민헌 대구지방경찰청장 취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