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송가인, 2번째 솜씨 대공개 이번에는 손맛 제대로 담긴 경매품 공개

김구라, '가인표' 꽃게탕+부침개 등장에 폭풍 칭찬 경매 경쟁도 기부금도 UP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19/07/05 [08:37]

송가인, 2번째 솜씨 대공개 이번에는 손맛 제대로 담긴 경매품 공개

김구라, '가인표' 꽃게탕+부침개 등장에 폭풍 칭찬 경매 경쟁도 기부금도 UP

김두용 기자 | 입력 : 2019/07/05 [08:37]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김구라와 함께하고 있는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송가인은 구성진 트로트 노래가 BGM으로 더해진 맛깔나는 요리를 만들었는데, '투덜이 구라'도 두 눈을 크게 뜨이게 만든 맛으로 알려져 궁금증과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의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은 송가인 표 '요리 경매품'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김구라와 송가인, 장영란이 함께하는 애장품 경매가 2부에 접어든 가운데, 프로그램 최초로 방금 만든 요리를 경매하게 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송가인은 핸드메이드 비녀와 뒤꽃이에 이어 꽃게탕과 부침개를 만들어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송가인은 구성진 트로트를 부르며 '가인표' 꽃게탕과 부침개를 요리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녀의 요리를 맛본 김구라가 "아~ 좋네 굿이야"라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아 관심을 모은다.

또한 송가인과 함께 '미스트롯'에 출연했던 김소유가 등장한다. 두 사람은 시청자들의 귀를 시원하게 만들어줄 노래 가락을 선사하며 '트로트 듀엣'으로 활약할 것으로 알려져 모두를 기대케 한다.

과연 송가인이 만든 꽃게탕과 부침개가 어떤 반응을 얻어낼지, 송가인과 김소유가 선사하는 트로트 듀엣은 어떨지는 오늘 밤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비밀에 쌓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셋째 딸' 송하영이 함께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각양각색의 콘텐츠 방송들로 금요일 밤의 꿀잼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주 ‘마리텔 V2’에서는 송가인과 함께 정형돈, 장성규, 모모랜드 낸시의 현피 대회와 젊은 CEO 신애련의 육아 꿀팁, 최태성과 딘딘, 샘 오취리의 '쿡사'가 방송을 이어나갈 것을 예고해 기대감이 증폭하고 있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대구 경찰청, 제30대 송민헌 대구지방경찰청장 취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