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혜련 위원장, ‘서울시 노인의 날 기념식’ 행사 참석

김창구 기자 | 기사입력 2019/10/07 [16:26]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혜련 위원장, ‘서울시 노인의 날 기념식’ 행사 참석

김창구 기자 | 입력 : 2019/10/07 [16:26]
    노인의 날 기념식 행사 축사 중인 김혜련 위원장

[더뉴스코리아=김창구 기자]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혜련 위원장은 7일 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노인의 날’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서울시는 매년 지역사회에서 모범이 되시는 어르신을 비롯하여 어르신 복지에 헌신·기여한 개인과 단체에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을 수여하며 어르신들의 노고를 알리고 어르신 공경 문화를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서 김혜련 위원장 축하 인사말을 통해, “어르신의 현재는 곧 우리의 미래이며, 어르신이 행복한 나라가 희망이 있는 나라”라고 말하며 “어르신 복지는 대한민국 미래사회 개개인의 웰빙과 직결되는 모든 사회 구성원을 위한 복지가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김혜련 위원장은 서울시의회는 서울시와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장하기 위해 어르신 안심 공공요양시설을 확대하여 사회적 비용 감소 및 돌봄서비스의 질을 제고해 나가고 있으며, 기초연금과 노인주거복지, 의료시설 운영 등을 통해 서울시에 계시는 모든 어르신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행사 마지막에서 김혜련 위원장은 서울시의회는 다양한 정책과 조례를 마련하여 고령사회에 적절하고 어르신들의 실질적 필요에 현실적으로 혜택이 돌아가는 어르신 복지를 완성해 나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정감사] “최근 2년간 도난문화재 회수율 0.2% 불과” 김수민 의원, 문화재청 도난 사실 숨기기 급급 지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