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백송작명역술학회, 일반인 생활역학 및 결혼정보 사업자 적중궁합 특강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19/10/19 [14:53]

백송작명역술학회, 일반인 생활역학 및 결혼정보 사업자 적중궁합 특강

김두용 기자 | 입력 : 2019/10/19 [14:53]

 

▲ 백송작명역술학회, 일반인 생활역학 및 결혼정보 사업자 적중궁합 특강     ©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백송작명역술학회에서는 대구와 부산지역의 일반인 생활역학 및 결혼정보 사업자 대상으로 사주감정과 적중궁합 특강을 한다. 매주 토요일 3개월 소수정예 과정이다. 사주감정 및 궁합은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배우자를 선정하기 위한 결혼정보업에 있어 실무자가 갖춰야할 전문적인 지식이다.

 

2018년의 이혼 건수는 108,700건으로 전년대비 2,700건이 증가하면서 2.5% 증가했다. 본 교육은 부부간의 성격유형 차이와 부부간 소통의 부재가 가장 큰 요인으로 보고되고 있어 사주감정을 통해 서로 다름을 이해함으로써 갈등을 예방하고 바람직한 의사소통으로 부부갈등의 해결방안을 위해 마련되었다.

 

타고난 성격적성 분석과 성격이 바뀌는 시기 분석법, 이유 없이 좋아지고 싫어지는 시기와 콩깍지의 유효기간, 최상의 배우자를 만나는 시기 찾는 법, 제대로 된 이름인지 검증 가능한 작명법, 개인의 성공과 실패의 시기, 누구나 존재하는 10년주기 인생 사계절 분석법 등이다.

 

그동안 동양역학 혹은 사주명리학에 대한 교육과정 혹은 사주학원, 역학학원 등이 수없이 많이 강좌가 개설되었으나, 학문적 근거가 부족한 비법들을 무조건 암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곳이 대다수였다. 일반인들이 사주명리학을 정복하기는 어렵다.

 

일반인도 사주공부 가능할까? 성공의 때를 찾는 지혜를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불확실한 현대를 살아가면서 가장 많이 고민하는 것이 바로 중요한 결정의 순간에 나아가야 할지, 아니면 잠시 물러나서 때를 기다려야 할지를 선택하는 인생사의 고민인 것이다.

 

본 교육강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예약신청은 053-751-7114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정감사] “최근 2년간 도난문화재 회수율 0.2% 불과” 김수민 의원, 문화재청 도난 사실 숨기기 급급 지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