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여성예비군, 저소득층 13가구에 이웃사랑 실천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19/11/08 [16:58]

구미시 여성예비군, 저소득층 13가구에 이웃사랑 실천

김두용 기자 | 입력 : 2019/11/08 [16:58]
    구미시 여성예비군, 저소득층 13가구에 이웃사랑 실천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구미시 여성예비군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3일간에 걸쳐 관내 저소득층, 노인가구 등 13가구를 방문해 연탄 1,400장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에 방문한 총 13가구는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저소득층이나 형편이 어려운 가정을 행정복지센터의 추천을 받아 선정했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각 가구당 110장씩 총 1,400장의 연탄을 전달하며 위문했다.

이 자리에는 구미시 조준선 지역대장 및 여성예비군 34명과 해당지역 읍·면·동대장 및 지역수호병이 동참해 따뜻한 손길을 더하는 뜻깊은 행사로 진행해 지역주민들로부터도 군의 위상을 드높이는 계기가 됐다.

무을면에 거주하시는 한 어르신은 올 겨울 어떻게 지낼까 걱정이 많았는데 따뜻한 손길로 훈훈한 마음을 전해주어 올 겨울 한파에 추위 걱정 없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함박웃음으로 봉사자들을 맞이해 주셨고 “올 겨울도 덕분에 든든하다”며 고마워 하셨다. 이에 조계옥 구미시 여성예비군소대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올해 처음 시작한 작은 정성이 이렇게 큰 고마움으로 전달된 것에 대해 고무되어 매년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전국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박원순 前비서 고소 "성추행 하고 사진을 보냈어요"...‘공소권 없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592204859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