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0 신년사] 배지숙 대구시의회 의장, "시민 목소리 귀담아듣겠다"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1/03 [11:28]

[2020 신년사] 배지숙 대구시의회 의장, "시민 목소리 귀담아듣겠다"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0/01/03 [11:28]

▲ [2020 신년사] 배지숙 대구시의회 의장, "시민 목소리 귀담아듣겠다"  © 더뉴스코리아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대구광역시의회 의장 배지숙입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가 활짝 열렸습니다. 올 한해 시민 여러분 마음도, 하시는 일도 모두 활짝 열리시기를 기원합니다.

저의 새해 소망은 골고루 잘 사는 따뜻한 대구가 되는 것입니다.

관내 기관, 단체들과 힘을 모아 지역 기업 제품들의 우선적으로 구매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전통시장과 동네슈퍼, 골목상권을 살리는 일에도 힘써가겠습니다. 복지 사각지대를 줄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겠습니다.

낮은 자세로 늘 민생을 먼저 살피고 시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듣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2020년은 대구시의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해입니다. 대구시 신청사 건립지가 시민들의 뜻과 의지로 결실을 맺었습니다. 대구의 새 역사를 이끌어갈 새 청사가 시민의 뜻대로 착실히 추진될 수 있도록 감시와 견제라는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구‧경북의 하늘길을 확장하는 통합 신공항 이전사업의 최종 후보지가 조만간 결정되고, 맑은 물 공급을 위한 연구들도 지난해 마무리되어 올해 초에는 주민들에게 공개될 예정입니다. 대구‧경북이 똘똘 뭉쳐 함께 상생하는 선도적인 사례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가겠습니다.

험한 길도 함께라면 용기가 생깁니다. 꽃길은 함께 걸을 때 더 아름답습니다. 서로서로에게 "잘 한다, 힘내자", "수고했다" 함께 응원하고 격려 받으며 모든 대구시민들이 2020년 새해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새해에 소망하시는 일 차근차근 이루시고 늘 건강과 웃음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큰 복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신년사 관련기사목록
[2020총선 인물포커스] 윤창중 전 대변인, 4·15 총선 '대구 동구을' 무소속 출마...“배신의 정치 끝내겠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