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교육 전문 강사 양성 교육 프로그램 교육생 모집

20일부터 2월 3일까지 모집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6:11]

친절교육 전문 강사 양성 교육 프로그램 교육생 모집

20일부터 2월 3일까지 모집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0/01/22 [16:11]
    친절교육 전문 강사 양성 교육 프로그램 교육생 모집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친절 울진군은 지난 20일 부터 오는 2월 3일까지 15일간 친절 바람을 불러일으켜 따뜻한 정이 넘치는 울진군을 만들기에 앞장 설 “친절 교육 전문 강사 양성 교육 프로그램” 교육생을 모집한다.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2월 7일부터 시작된다.

프로그램 내용은 친절 교육 전문 강사를 초빙해 고객 만족 서비스의 정의, 스피치 방법 및 서비스인 으로서의 이미지 만들기, 나만의 고객 만족 PPT 제작하기 등 다양한 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찾아가는 친절 교육에 활용할 현장 중심의 실무 수업 및 개인별 강의 시연에 따른 피드백으로 교육생들의 역량을 충분히 끌어 올리고 전문 강사로써의 자격을 갖출 수 있는 코칭 수업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울진군민에게 친절을 알리는데 관심과 열정을 가진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방법은 울진군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방문제출 및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이번 양성 교육 과정 이수자에게는 수료증과 강사증이 발급되고 울진군 관내 각종 행사 및 기관·단체에 찾아가는 친절 교육 강사로 활동하게 된다.

정대교 복지지원과장은 “울진군에 친절 바람을 불러일으킬 다재다능한 친절 교육 전문 강사를 양성하고자 이번 교육 과정을 개설한 만큼 친절 교육에 관심이 있는 지역주민들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2020총선 인물 포커스] 박성민 한국당 예비후보, 대구 동구갑 출마 선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