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서희정 부의장,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주민참여소통분야 최우수상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4/01 [11:38]

연천군의회 서희정 부의장,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주민참여소통분야 최우수상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0/04/01 [11:38]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연천군의회 서희정 부의장이 ‘제9회 경기도 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서희정 부의장은 주민들의 건의·불편사항 등 각종 민원을 적극 청취하고 집행부와 활발히 소통하면서 효과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등 민생안정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해왔으며 이에 공로를 인정 받아 주민참여소통분야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경기도 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은 도내 31개 시·군 의회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발전 및 지방자치 발전 등에 공헌한 의원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이번 시상은 10개 분야별 도내 시·군 지방의원 73명이 수상했다.

서희정 부의장은 “이번 수상을 군민을 위해 더욱 힘써 달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군민의 대변자로서 지역발전과 군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의 눈높이로 소통하고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하여 별도의 시상식은 개최하지 않고 4월 1일 제254회 연천군의회 임시회 본회의 종료 후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전국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땀범벅 된 윤미향 회견 지켜본 이용수 할머니..."줄줄 써가지고 그게 뭔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