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청소년을 위한 색채 심리상담 프로그램 운영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5/29 [14:18]

횡성군 청소년을 위한 색채 심리상담 프로그램 운영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0/05/29 [14:18]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횡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백호)는 학교의 순차적 개학과 함께 아름다운 컬러와 향기를 통해 청소년의 내재된 다양한 심리상태를 표출함으로서 긴장해소 및 심신이완에 도움이 되는“청소년을 위한 찾아 가는 색채(컬러)심리 상담”프로그램을 운영 한다.

색채 심리 상담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휴관과 장기간 학교 휴업일로 집에 갇혀 지내는 동안의 불안감 및 우울 그리고 걱정 등 청소년이 느끼는 심리적 어려움을 해소 하고 심리적 안정을 통해 새 학기 학교생활 적응을 돕고자 마련되었다.

초등 3학년 이상의 청소년 대상으로 학교 및 청소년기관의 신청을 오는 6월 26일까지 받아 7개 기관을 선정하여 11월말까지 매주 1회 색채심리 전문 상담자가 기관으로 직접 찾아가는 심리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횡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학교의 순차적 등교 일에 맞춰 코로나19가 안정화 되어 센터 운영이 정상화 될 때를 대비하여 상담실 방역과 소독 약품을 구비하는 등 방역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또한, 계속적인 문자나 전화 상담을 통해 청소년들의 심리적 건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이백호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정부의 순차적 등교 일에 맞춰 진행되는 청소년상담센터의 색채심리 상담프로그램을 통해 정서적으로 안정이 되어 학교생활에 도움이 되고 어려운 시기의 관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잘 지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국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박원순 前비서 고소 "성추행 하고 사진을 보냈어요"...‘공소권 없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592114414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