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맺어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6/05 [20:57]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맺어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0/06/05 [20:57]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미정)는 지난 3일 관내 서울맑은 정신건강의학과의원(원장 김윤석)과 청소년안전망 구축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은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서울맑은정신건강의학과의원과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청소년 정신건강에 대한 지원을 통해 위기 청소년을 조기 발견하고, 긴급환자 발생 시 의료 자문 및 치료 등을 지원하기 위해 체결되었다.

서울맑은정신건강의학과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우울, 불안 등의 정신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청소년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 1388청소년지원단 역할을 통해 지역사회 봉사에 더욱 힘을 기울이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박미정 센터장은 “청소년안전망 구축과 청소년의 정신건강 증진을 도모할 수 있는 서비스 지원에 감사드린다.” 며, “지역사회 자원 발굴과 청소년안전망 구축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전국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박원순 前비서 고소 "성추행 하고 사진을 보냈어요"...‘공소권 없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592121926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