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립진사도서관, '보글보글 파우치 그물 파우치 빌려가세요!'

집 콕 이용자를 위한 그림책 독후활동 꾸러미 서비스 운영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7/31 [12:42]

안성시립진사도서관, '보글보글 파우치 그물 파우치 빌려가세요!'

집 콕 이용자를 위한 그림책 독후활동 꾸러미 서비스 운영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0/07/31 [12:42]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안성시립진사도서관에서는 어린이 및 가족이용자를 위한 그림책 독후활동 꾸러미 『보글보글(보드게임+그림책)파우치 & 그물(그림책+물총)파우치』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보글보글 파우치’는 보드게임이 특별 제작되어 있는 그림책 10권을 선정하여, 그림책 1권과 관련 보드게임 1개를 묶은 파우치로 10종 30파우치로 구성되며 집에서도 가족 모두가 함께 그림책을 읽고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파우치이다.

‘그물 파우치’는 여름 그림책 10권을 선정하여, 여름그림책 1권과 4인 가족 물놀이 물총을 묶은 파우치로 10종 20파우치로 구성되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스페셜 여름 파우치이다. 단, 그물 파우치는 8월 28일까지 한 달간만 운영된다.

보글보글 파우치와 그물 파우치는 코로나19 확산위험으로 인해 도서관을 쉽게 이용하지 못하는 어린이 및 가족을 위한 집 콕 독후활동 꾸러미로, 기존 대출권수와는 별개로 진사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 방문하면 특별대출이 가능하다.

조현광 안성시립도서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도서관 프로그램에 제한이 있는 상황이지만 시민들의 독서․문화 욕구 충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678-4092)로 안내받을 수 있다.
복지/교육/문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진중권, 윤희숙 극찬 “보수 업그레이드”....주호영은 점수 까먹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