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결혼정보, 대구시민대학총연합회와 MOU 협약

한국노인복지협회 주관 시니어 모델 대회·가요제 개최 적극 지원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9/18 [15:14]

노블결혼정보, 대구시민대학총연합회와 MOU 협약

한국노인복지협회 주관 시니어 모델 대회·가요제 개최 적극 지원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0/09/18 [15:14]

 

▲ 노블결혼정보, 대구시민대학총연합회와 MOU 협약 / 좌측부터 변시우 회장, 김성근 대표이사, 엄재현 총장   © 더뉴스코리아


[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노블결혼정보(대표이사 김성근)와 대구시민대학총연합회(회장 변시우, 총장 엄재현)18일 실버회원의 다양한 문화·예술·복지 등 결혼정보에 대한 협약식을 했다.

 

노블결혼정보 김성근 대표이사는 "남녀 차이를 인정하고, 배려하고 소통하는 것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만들어 가야 할 모든 부부들에게 가장 필요한 마음가짐"이라며 이혼과 사별 등 혼자된 노인들의 외롭고 고독한 문제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고 소통과 대화의 중요성에 대하여 취지를 설명했다.

 

노블결혼정보 회사는 17년의 전통으로 탑브랜드로서의 자부심을 지켜가는 동시에 가족과 같은 세심한 배려와 인간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다른 곳에서 경험하지 못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며 고급 법조인, 전문직, 재력가,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원, ·중등 남/여 교사 및 공무원, 공기업 등 전국우수회원과 의사, 약사, 엘리트 추천회원을 특별관리 한다.

 

대구시민대학총연합회 변시우 회장은 노블결혼정보 회사와 중요 행사에 교차하여 서로 적극적인 도움으로 주고받기로 하고, 노인들을 위하여 공동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하기로 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엄재현 총장은 서로 상호협력과 공동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모색하고 추진하기로 하였으며, 한국노인복지협회가 주관하는 시니어 모델 대회와 가요제 행사 등에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노블결혼정보, 대구시민대학총연합회와 MOU 협약     ©더뉴스코리아

 

시니어 모델 대회와 가요제 행사는 한국노인복지협회에서 주관하며, 한국노인복지협회(회장 김성근)코로나19로 경제가 무너지고 국민들의 근심도 늘어나는 만큼 무겁고 침체된 분위기 속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 중이라고 말하며, “행사 일정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정확한 일정은 잡을 수 없지만 코로나19 사태가 진정 되는대로 올해 12월 말이나 내년 초에 방역과 함께 대구에서 행사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60세 이상 시니어들을 위한 행사로 새로운 꿈을 위해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어 하는 분들도 많고, 또한 자녀들이 부모님들을 위해 가족과 동반한 아름다운 추억거리를 만들기 위해 신청하는 사람들도 상당수 있다.

 

시니어 모델과 문화·예술 가요제 신청은 60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예심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여 진행한다. 예심은 tnk21@naver.com또는 한국노인복지협회(053-751-7114)에 전화 문의로 심사 접수 가능하다.

 

한국노인복지협회는 대상에게 100만원을 시상하고 최우수상, 우수상, 인기상, 특별상 등 다양한 시상을 준비하였다고 말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후 본선 진출자들 중 희망자에게는 인물포커스 언론 게재의 기회도 주어지며, 모델 쪽의 활동을 원하는 경우 홍보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사회/스포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안철수 “국민 돈 갈취한 쥐새끼 색출해야...라임·옵티머스 관련 의혹”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