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함평교육지원청 김완 교육장 ‘교통안전 릴레이 및 자치분권 기대해’챌린지 동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1/21 [19:44]

함평교육지원청 김완 교육장 ‘교통안전 릴레이 및 자치분권 기대해’챌린지 동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1/21 [19:44]

[더뉴스코리아=윤진성 기자] 함평교육지원청 김완 교육장은 지방자치법 전부개정과 자치경찰제의 도입 등 자치분권 2.0 시대의 시작을 응원하는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였다.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캠페인은 지난해 12월부터 시작되어 자치분권의 희망찬 미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은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피켓을 들고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 정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이끌어 내기 위해 실시되고 있다.

김완 교육장은 “자치분권의 시작으로 주민중심의 든든한 지방자치가 구현되길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어린이 보호구역 내에서 주위를 자세히 살펴보고 운전하는 습관이 정착 돼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한다 ”고 덧붙였다.

김완 교육장은 캠페인의 다음 참가자로 손불초등학교 김철성 교장, 나산초등학교 김광식 교장, 함평해보중학교 이현녕 교장을 지목하였다.
복지/교육/문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홍준표, 이재명에 “양아치 같은 행동하지 말고 진중히 처신해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