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선군, 2021 설맞이 ‘정선아 반값소’라이브커머스 진행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1/26 [10:45]

정선군, 2021 설맞이 ‘정선아 반값소’라이브커머스 진행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1/01/26 [10:45]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재)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은 2021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온라인을 활용한 “정선아 반값소”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정선아 반값소”라이브커머스는 오는 29일부터 1월 31일까지 총 3일간진행되며, 매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유튜브 채널 “아리랑쇼핑 Live”에서 실시간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정선아 반값소’라이브커머스에서는 곤드레·곰취·고추부각·고사리 등 청정자연을 머금은 영양만전 건나물 세트를 비롯한 수리취떡·유과 등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기 수 있는 명절간식 한과세트, 황기·더덕·도라지 등 건강한 먹거리 약초세트를 각각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경매 이벤트를 진행으로 참여하는 재미와 반값에 사는 재미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은 정선아리랑상원 활성화를 위한 고객층의 다변화 방안 모색을 위해 빅데이터 분석 용역을 2월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 용역은 관내 주요 관광지를 찾은 방문객의 연령대, 거주지역, 소비패턴, 지역관광 패턴 등 다양한 특성에 대해 분석함으로써 포스트코로나 시대 선제적 대응을 위한 중장기 로드맵을 수립하고자 실시하고 있다.

재단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정선 지역상권 및 경기에 미친 영향을 면밀하게 분석해 지역관광 발전방안 수립하고 군의 아리랑상권 활성화사업 추진의 정책 자료로 적극 활용해 나갈 계획이다.

최승준 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정선의 특산품을 오프라인 판매 방식에서 온라인으로 확대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는 것은 물론 농가 및 소상공인들 소득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치/경제/행정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전여옥 “후궁설 고민정, 기미상궁 틀림없네...백신 내가 맞겠다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