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7기 경남교육 홍보 서포터즈 비대면 발대식

각 분야 활동가 21명 위촉... 1년간 경남교육 소식 전파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1/28 [14:27]

제7기 경남교육 홍보 서포터즈 비대면 발대식

각 분야 활동가 21명 위촉... 1년간 경남교육 소식 전파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1/01/28 [14:27]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경상남도교육청은 28일 오전 비대면으로 ‘경남교육 홍보 서포터즈 제7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은 경남교육에 관심을 가진 도민을 대상으로 지난해 12월 공개모집한 서포터즈 21명에게 위촉장과 기자증 수여, 2021년 서포터즈 활동안내, 서포터즈 나눔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경남교육 홍보 서포터즈는 뉴미디어 시대에 발맞춘 경남교육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경남도민의 공감대 형성을 통한 자발적인 경남교육 홍보를 장려하기 위해 구성됐다.

교직원, 학부모, 작가, 직장인 등 여러 분야의 활동가로 구성된 서포터즈는 경남교육청에서 공식 운영하고 있는 홍보 매체를 통해 각종 경남교육정책, 교육행사, 학교교육활동 등을 직접 취재해 도민들에게 전파하게 된다.

영상 촬영기법, 저작권 이해 연수 등 서포터즈 역량을 강화하고 1년의 임기가 종료되면 서포터즈 활동증명서와 함께 우수 서포터즈 표창도 수여할 계획이다.

박종훈 교육감은 “함께 꾸는 꿈은 역사가 되고 현실이 된다. 경남교육청이 변함없는 노력으로 소통과 공감의 교육공동체를 만들어가고 있는 이유이다. 2021년 수업혁신, 현장중심의 교육행정, 맞춤형 교육복지와 생태환경교육으로 교육의 대전환을 만들어 낼 우리 교육청의 새로운 도전에 따뜻한 동반자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지/교육/문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봉주 근황 충격적.... 휠체어에 지팡이 “원인불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