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추천기업] 베트남 침향 ‘아가골드플러스’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1/29 [15:12]

[추천기업] 베트남 침향 ‘아가골드플러스’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1/01/29 [15:12]

▲ [추천기업] 베트남 침향 ‘아가골드플러스’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글로벌 헬스앤뷰티 전문기업 세주그룹은 지난해 11월 아마존에 입점한 베트남 침향 아가골드플러스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베트남 침향으로 만든 아가골드플러스는 침향에서 추출한 오일을 캡슐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아가골드플러스는 침향오일 관련 특허보유자가 고농축 침향오일을 추출하여 최적의 밸런스로 성분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트남 식약처 인증 및 한국 식약처의 검사를 통과한 정식 통관 제품이다.
 
최근 아가골드플러스는 아마존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판매중이며, 이번 행사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침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세주그룹 유구열 대표는 침향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지속적인 구매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감사의 의미로 무료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기에 섭취에 신중할 수밖에 없는 고객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 나에게 잘 맞는지 확인도 해보고, 침향의 효과를 직접 느껴 보실 수 있도록 1주일간 경험해 보실 수 있는 체험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무료체험은 성인남녀, 기저질환자 또는 평소 건강을 염려하는 고객들이 대상이며 인터넷으로 참여 신청을 하면 일주일 체험분의 베트남 침향 아가골드플러스를 받아볼 수 있다.
 
무료체험 신청은 세주그룹에서 운영 중인 스마트 스토어 해피젠에서 톡톡문의 혹은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세주그룹은 노니원액을 젤리형태로 개발한 노니젤리스틱이 소상공인 미디어 플랫폼 가치삽시다의 설맞이 기획전에 참여해 3일만에 품절을 기록했으며, 설 명절을 맞아 할인 기획전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기업/인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김부선 “이제 대선후보 마누라들 차례, 여사님들 마녀사냥 긴장하시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