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광훈, 文 향해 또 폭언...."패륜아" "정신나간 X"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3/01 [19:36]

전광훈, 文 향해 또 폭언...."패륜아" "정신나간 X"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1/03/01 [19:36]

▲ 전광훈 목사가 1일 유튜브로 생중계된 ‘문재인 탄핵 3·1절 국민대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사진=유튜브 채널 너알아TV 갈무리)  ©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수위 높은 발언을 퍼부었다.

 

전 목사는 1일 유튜브로 생중계된 문재인 탄핵 3·1절 국민대회에서 연설대에 올라 문재인은 고쳐서 쓸 수 없는 패륜아”, “구제불능등의 발언을 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서울 종로구 탑골공원에서 열린 3·1절 기념사에서 “1946년 해방 후 처음 열린 3·1절 기념식에서 임시정부 국무위원 조소앙 선생은 우리 동포를 자유민이 되게 하고, 정치적 권리를 갖게 하고, 의식주 걱정 없는, 진정한 광복을 이루겠다고 선언했다고 말했다.

이에 전 목사는 문재인 대통령이 지금까지 연설 중에 사고 안 친 적 없다. 3·1절 연설에서 조소앙을 말했다. 조소앙이 누구인가, 공산주의자다. 이 인간을 도저히 용서할 수 없다너 앞으로 연설하지 마. 나쁜 X의 자식이라고 언성을 높였다.

이어 그는 “3·1절이나 8·15 광복절 등 국가적인 행사에서 사람 이름을 언급할 때는 이승만을 1번으로 말해야 한다왜 국민을 속여 먹고 세뇌시키려 하느냐고 외쳤다.

전 목사는 문 대통령을 향해 폭언을 쏟아 낸 후 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발됐으나 지난해 1230일 무죄 선고를 받았다. 당시 전 목사는 문재인은 간첩, 대한민국 공산화를 시도한다는 등의 발언을 해 기소됐다.

한편 전 목사가 이끌고 강연재·고영일 변호사 등이 소속된 문재인체포국민특검단은 이날 낮 12시에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문재인 대통령을 즉각 파면하고, 체포·구금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치/경제/행정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김부선 “이제 대선후보 마누라들 차례, 여사님들 마녀사냥 긴장하시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치/경제/행정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68' and wdate > 1616469343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