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홍성군,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식 개최

군민이 체감하는 신뢰소통행정 구현할 것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3/02 [12:26]

홍성군,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식 개최

군민이 체감하는 신뢰소통행정 구현할 것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1/03/02 [12:26]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홍성군은 2일 군청 회의실에서 전 군민이 체감하는 신뢰․소통 행정 구현을 위한 ‘적극ž혁신행정 실천다짐 결의식’을 갖고 새로운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모든 공직자가 한마음으로 적극행정을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결의문은 2020년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기획감사담당관 이지은, 홍보전산담당관 곽두희 주무관이 공무원 대표로 낭독했으며, 사무실에 설치된 IPTV와 홍성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직원에 전달됐다.

군은 이번 결의식에서 모든 공직자는 창의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적극적인 업무처리를 통해 군민이 행복한 홍성군을 만들고 소극행정을 근절하며 부서 간 협업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 급변하는 행정수요에 선제적 대응하여 ‘힘찬 도약 희망 홍성’의 건설 의지를 표명했다.

김석환 홍성군수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고충을 겪고 있는 군민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군민 체감형 정책 마련과 추진이 절실하며, 적극행정 면책 제도가 있는 만큼 성실하고 적극적인 업무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작용을 두려워하지 말고 부여 받은 직책과 업무에 있어 소신 있는 행정을 추진하자.”라고 전하며 도청 수부도시 공무원으로 자부심과 긍지를 당부했다.

한편 적극행정 결의문은 군청 홈페이지 배너 게시를 통해 전 군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정치/경제/행정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강남 야산에 ‘목 잘린 마네킹 수십개’ 나타났다.... 과태료 얼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