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김해시 홍보 우리에게 맡겨주세요!

제8기 SNS서포터즈 모집, 3월 24일까지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3/03 [09:59]

김해시 홍보 우리에게 맡겨주세요!

제8기 SNS서포터즈 모집, 3월 24일까지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1/03/03 [09:59]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김해시는 우리 고장의 아름다운 모습과 따뜻한 소식들을 널리, 생동감 있게 전해줄 제8기 김해시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30명으로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사람이면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활동기간은 오는 4월부터 내년 3월까지 1년간이다.

특히, 김해가 국내 대표 다문화도시인 점을 감안해 외국인 서포터즈를 모집, 다문화가족 및 외국인들의 시정에 대한 이해와 참여도를 높여나가기로 했다.

주요 활동으로는 김해시의 관광명소, 축제, 행사, 시정소식과 유용한 생활정보를 직접 취재 및 전달하고 재난ㆍ사고ㆍ위기정보를 제보하며 김해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ㆍ공유한다.

SNS 서포터즈 희망자는 3월 24일까지 김해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김해시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3월 30일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김해시 SNS 서포터즈에게는 시 주최 행사나 각종 문화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SNS에 제공한 콘텐츠에 대해서는 소정의 투고료를 지급하고 우수 활동자는 연말에 시장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한편, 김해시는 현재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채널 등 7개 SNS 계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실시간으로 유용한 정보제공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강화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복지/교육/문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강남 야산에 ‘목 잘린 마네킹 수십개’ 나타났다.... 과태료 얼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