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과인물
인물포커스
[대구시 북구의회 의장 하병문 신년사] 新 年 辭
기사입력: 2018/01/03 [15:59]   더뉴스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블로그 구글+
김두용 기자

 

▲ 대구광역시 북구의회 의장 하병문    © 더뉴스코리아

新 年 辭

 

 

존경하는 45만 구민 여러분!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가는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구민 여러분의 대표기관인 우리 북구의회가 구민 여러분들께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격려에 깊은 감사의 말씀과 함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7대 북구의회 출범과 함께 전반기에는 열린의회 구민과 소통의회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면서 구민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며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북구를 만들고자 열심히 달려왔다면, 후반기에는 일하며 섬기는 강한 의회에 역점을 두고 변화하는 북구, 행복하고 살기 좋은 북구를 만들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지난 2017년을 돌이켜보면 격랑의 한 해였다고 생각됩니다. 북핵 위협, 청년 일자리 절벽과 극심한 소득불평등, 가계부채 증가 등으로 우리의 생활이 힘들었던 한 해 였습니다.

 

그러나 우리 의회에서는 노인 일자리 창출, 취업기회 확대 등 서민 생활의 안정위한 경제회생 대책 등을 마련하고, 특히 구민의 행복을 위한 정책을 연구하고 집행부에 대안을 적극 제시하는 책임의정 실현으로 슬기롭게 잘 극복해 왔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새롭게 펼쳐질 대망의 무술년 새해에는 변화와 혁신 속에 우리 구민들이 행복한 북구를 건설하려는 공동의 목표로 구민 모두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존중하고 협력할 때입니다.

 

우리 북구의회에서는 구민의 생활과 직결되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강화하여 구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일하며 섬기는 강한 의회지향하여 민의가 구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를 비롯한 유관 기관·단체 등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구민생활 안정과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와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구민여러분과의 소통 채널을 다양화하고 구민의 작은 애로사항까지 구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를 감시·견제하는 의회 본연의 기능을 강화하겠습니다.

 

끝으로 무술년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끊임없는 협조를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술년 새해 아침

대구광역시 북구의회 의장

 

 

 

 

<저작권자ⓒ 더뉴스코리아(www.newskorea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신년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정운천 의원, ‘원전 수출전략지구’ 지정해 무너지고 있는 원전 수출 생태계 살려내야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