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자유대한민국희망연대 전국조직 강화....여론자문위원단 구성을 위해 위원단 100명 모집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9/03 [10:44]

자유대한민국희망연대 전국조직 강화....여론자문위원단 구성을 위해 위원단 100명 모집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1/09/03 [10:44]

▲ 자유대한민국희망연대 출범식, 홍문표 의원, 자유민주주의를 훼손하고 있는 현 정부 비판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자유대한민국희망연대(중앙회장 김성근)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환경, 예술, 복지, 교육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함으로서 밝고 건강한 사회, 상식과 정의가 바로 서있는 밝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출범했다. 

 

희망연대는 “다양한 분야에서 청년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고 50~60대들의 조언과 경험을 이어주는 브릿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상식과 정의가 바로 서있는 밝은 사회를 기대하며, 지혜로운 국민이 훌륭한 정치인을 만들고, 훌륭한 정치인이 안정된 국가를 만든다”고 말했다.

 

지난 3월 26일 중앙회 출범식에서는 김형기 상임자문위원장(경북대 경제통상학부 명예교수, 뉴대구운동 공동대표)이 축사로 문재인 현 정권에 대해 강하게 비판하고 보수대통합을 주문했다.

 

김 위원장은 "보수는 자유대한민국 체제를 지키기 위해 한미동맹을 공공히 하고 한미일 동맹을 구축한 기초위에서 시장경제 원리에 따라 경제를 운영한다는 노선을 견지해야 한다"며, "이 노선만 공유한다면 중도와 진보와도 함께할 수 있어야 합니다. 2022년 정권교체를 위해서는 보수통합과 중도확장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 자유대한민국희망연대 전국조직 강화....여론자문위원단 구성을 위해 위원단 100명 모집     ©더뉴스코리아

 

지난 5월 29일 부산본부 출범식 축사로 한효섭 상임고문은 “인간에게 가장 소중한 가치는 자유다. 또 인간에게 가장 어렵고 고달플 때 살아나갈 수 있는 가치가 희망이다”고 말했다. 

 

이어 “나라가 어지럽고 혼란스러울 때 지도층과 정치인들은 사리사욕을 채우기 바쁘다. 어지러운 이 때 김성근 회장이 10만 명으로 결집하여 자유대한민국희망연대를 이끌어 간다는 것은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는 밑거름이 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자유대한민국희망연대는 전국조직 강화를 위해 여론자문위원단 100명을 모집하고 있다. 

 

▲ 자유대한민국희망연대 전국조직 강화....여론자문위원단 구성을 위해 위원단 100명 모집     ©더뉴스코리아

 

본 희망연대 여론자문위원은 전국 100명 정도로 중앙회 소속으로 구성하고 정치 문제와 사회 전반 문제를 각자의 여론을 통해 자유대한민국희망연대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정하고 도움받고자 한다.

 

자세한 사항은 (☎ 053-751-7114) 로 문의하면 되며, 희망자는 http://naver.me/xVlF2ZmS 로 신청하면 된다.  

 

사회/스포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35세 남성 화이자 백신 맞고 보름만에 사망..."엄마, 아빠 왜 차가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스포츠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3' and wdate > 1630235055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