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페넥톤 (PENEKTON), 명품 악어가죽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2/04/07 [08:09]

페넥톤 (PENEKTON), 명품 악어가죽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2/04/07 [08:09]

페넥톤 골프 볼마커와 머니클립사진제공 = PENEKTON(페넥톤)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력셔리 악어가죽 브랜드 PENEKTON(페넥톤)은 국내 악어가죽 시장 공략을 본격 진행하기로 했다.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보고서에 의하면 ‘2020-2021 한국 럭셔리 상품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4.6% 증가, 15조8800억원으로 집계하여, 미국, 중국, 일본,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에 이어 세계 7위라고 분석했다.

그 중 2021년 럭셔리 가죽 시장 규모는 4조1882억원으로 전년 3조9340억원에서 6.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페넥톤은 력셔리(명품) 브랜드 수요층을 타겟팅하여 국내 악어가죽 시장 공략에 나서기로 했다.

악어가죽 브랜드 PENEKTON(페넥톤)는 김찬영 대표가 직접 디자인 제작, 세계적인 악어가죽 전문 기업 'HENG LONG(행롱)'의 고급 악어가죽으로 만든 제품 3종 '카드지갑, 머니클립, 골프 볼마커'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판매 제품군으로는 ‘영 앤 리치’를 겨냥하여 만든 ‘카드지갑’과 ‘머니클립’, 골프하는 스포츠인들을 위한 '골프 볼마커'로 925 SILVER, 18K YELLOW GOLD, 18K ROSE GOLD, PLATINUM DIAMOND로 만든 하위 상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PENEKTON(페넥톤)은 고객 선택권을 넓히고 악어가죽에 대한 남녀노소 전연령층이 좋아할 만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희소성 있는 색상을 입혀 20대부터 30대,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만족스러워할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카드지갑의 악어 이빨 장식은 ‘돈을 물면 놓지 말고 부자가 되라는 뜻’이 담겨있다고 한다.

    사진제공 = PENEKTON(페넥톤)

또한, PENEKTON(페넥톤)의 ‘골프 볼마커’는 패션과 디자인, 실용성 요소를 중시하는 비중이 높은 만큼 국내 골프 인구 515만명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꼭 필요한 3요소를 제품에 적용했다. 다양한 색상으로 개인의 개성을 살릴 수 있으며,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경량화된 무게로 휴대에 용이하다. 볼마커의 모서리는 다이아몬드 커팅 기법을 이용하여 햇빛에 반사 작용으로 빛이나 어디서든지 찾을 수 있도록 시안성을 높였다.

'머니클립'은 디자인과 편의성을 모두 잡은 제품으로 ‘지폐를 꽂아도 흩어지지 않는 강한 내구성으로 실용성과 안정성을 고려해 만든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김찬영 대표는 ”3종(카드지갑, 머니클립, 볼마커) 상품 출시에 이어 추후 가방, 벨트 등 악어가죽 라인업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위 이미지을 클릭하면
페넥톤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https://penekton.co.kr/
기업/인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유방암' 서정희, 가발 쓰고 야윈 모습...."항암 부작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