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감성 카페 라돌체비타 남양주 다산신도시점 오픈

전은술 기자 | 기사입력 2022/04/11 [16:22]

감성 카페 라돌체비타 남양주 다산신도시점 오픈

전은술 기자 | 입력 : 2022/04/11 [16:22]

라돌체 비타 다산신도시점


[더뉴스코리아=전은술 기자] 라돌체 비타는 달콤한 인생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브랜드로 카페 창업에서 뚜렷한 가치를 가진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라돌체 비타 다산신도시점에서는 풍부한 풍미와 세련된 바디감과 산미를 가지고 있는 고지대에서 생산된 아라비카 고급 원두로 만든 커피, 풍부하고 진한 에스프레소와 신선한 스팀 밀크의 조화로 부드러워진 커피 위에 우유 거품을 살짝 얹은 카페라떼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라떼, 상큼한 과일과 풍미가 가득! 스파클링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스무디와 에이드, 다양한 찻잎과 향긋한 재료를 이용해 만드는 풍미 가득한 다양한 종류의 차, 그리고 핸드드립까지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의 방문에 대비하여 뽀로로와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유아를 위한 음료도 꼼꼼하게 준비하였고, 카페 앞에 화단을 배치하여 꽃과 커피를 통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더 많은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라돌체비타는 커피의 발상지이며 세계 최고의 커피 생산지로 품질 좋은 원두를 제공하는 에티오피아 G1, 커피의 신사이자 영국 왕실의 커피라는 별칭이 붙은 헤밍웨이가 사랑했던 킬리만자로 AAA, 유럽인이 가장 선호하는 케냐 AA 까지 세가지 원두를 사용하여 더욱 깊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을 제공한다.

라돌체비타 다산신도시점은 특히 고객의 만족을 위한 인테리어에 더욱 많은 신경을 기울이며 매장에 온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한 많은 소품을 준비했다.

라돌체비타 다산신도시점은 더욱 많은 고객의 만족을 위한 품질 관리와 매장 관리에 힘쓰며 지역 방문자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기업/인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유방암' 서정희, 가발 쓰고 야윈 모습...."항암 부작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