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시의회 강성환 의원, 「학부모 교육 특강」개최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18/10/19 [11:11]

대구시의회 강성환 의원, 「학부모 교육 특강」개최

김두용 기자 | 입력 : 2018/10/19 [11:11]

▲ 대구시의회 강성환 의원, 「학부모 교육 특강」개최     ©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대구시의회 강성환 의원은 18일 오전 10시 대구왕선초등학교 시청각실에서 ‘두 아이 하버드·서울대 보낸 하루 90분 부모 교육법’으로 유명한 김동환 강사를 초청해 ‘우리아이 어떻게 키울 것인가?‘ 란 주제로 달성군 다사권역 학부모를 대상으로 특강을 개최했다.

 

강성환 의원의 초청으로 실시된 이날 특강은 김동환 강사의 교육기부로 이루어졌으며, 김동환 강사는 “15세 전에 아이의 공부 습관은 결정 된다” 면서 아이의 독서습관, 자기주도학습 등 본인의 자녀 교육 방법을 소개하여 특강에 참석한 학부모 170여명으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특강이 끝난 후에는 강성환 의원 주관으로 지역 학부모들의 관심 사항인 심인고 이전 문제, 세천지역 학교 신설 등 지역 교육현안에 대한 교육청 관계자의 설명이 이어져 각종 교육정책에 대한 학부모들의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강성환 의원은 “교육청에서도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학부모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유명 강사 분들의 교육기부를 활성화하여 양질의 학부모교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시의회 차원에서도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 경찰청, 제30대 송민헌 대구지방경찰청장 취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