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육아종합지원센터, 온라인‘도전! 함께가치’실시

전은술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11:44]

연수구육아종합지원센터, 온라인‘도전! 함께가치’실시

전은술 기자 | 입력 : 2020/06/30 [11:44]

[더뉴스코리아=전은술 기자] 연수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최종미)는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장영희)와 함께 지역 내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인식개선을 돕기 위해 온라인 ‘도전! 함께가치’를 개최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장애아통합보육순회지원사업(함께가치)의 일환으로 실시되며, 관내 장애아통합어린이집, 장애영유아 및 가정을 지원하는 사회적 인프라와 법‧제도를 퀴즈를 통해 배우게 된다.

신청은 7월 6일(월) 오전 11시부터 연수구육아종합지원센터 (www.ys-scc.com/ )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행사는 연수구에 거주하는 영유아 양육자 90명을 대상으로 오는 7월 18일(토) 오전 10시 30분에 온라인으로 실시된다.

온라인 ‘도전! 함께가치’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대상과 50만원 상당의 상품이 수여되며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에 선정되는 13인에게도 상품이 지급된다. 아쉽게도 수상하지 못한 참여자들에게도 행사 진행 시간 동안 수시로 경품을 추첨해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온라인 ‘도전! 함께가치’를 통해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자칫 부족해질 수 있는 우리 이웃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국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진중권, "추미애가 윤석열 결단? 머리에 바람 들어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