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청소년들의 ‘슬기로운 키움생활’ 지원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7/31 [14:19]

고성군, 청소년들의 ‘슬기로운 키움생활’ 지원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0/07/31 [14:19]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고성군(군수 함명준)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청소년들이 청소년수련시설 프로그램을 기다리는 갈증을 해소하고 집에서도 이색적인 활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비대면 청소년 활동 ‘슬기로운 키움생활’을 7월부터 시작하여 코로나-19 종료 시까지 운영한다.

슬기로운 키움생활은 꽃 3종(코스모스, 꽃양귀비, 프렌치메리골드)을 키울 수 있는 세트와 식용작물인 상추와 적겨자를 재배할 수 있는 세트를 각 청소년 100명에게 제공하여 직접 집에서 키우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청소년수련시설 웹사이트(http://www.gwgs.go.kr/youth)를 통해 신청하고 청소년수련관을 방문하여 수령하면 된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외출을 자제하는 청소년들에게 이번 비대면 활동을 통해 집에서 쉽게 프로그램에 참여토록 함으로써 활동반경이 위축된 청소년들이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이 종료될 때까지 보람있는 비대면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청소년들이 집에서도 충분한 활력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전국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진중권, 윤희숙 극찬 “보수 업그레이드”....주호영은 점수 까먹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593855581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