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부산진구, ‘2020 SMS 희망나눔 행사’ 개최

이채원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8:02]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2020 SMS 희망나눔 행사’ 개최

이채원 기자 | 입력 : 2020/11/20 [18:02]
[더뉴스코리아=이채원 기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는 지난 17일 부전동 소재 KT&G 상상마당 라이브 홀에서 ‘2020 SMS 희망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사)SMS의료관광협의회(서면메디컬스트리트 의료관광협의회) 의료기관 원장, 종사자 및 메디투어 SNS 홍보단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 날 협의회는 26개 회원사가 모은 3,000만원의 기부금을 부산진구청에 전달했다. 올해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제10회 서면메디컬스트리트 축제가 취소됨에 따라 축제 시 사용하려던 비용을 모아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으며,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의료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부대행사로 서면메디컬스트리트의 과거, 현재, 미래를 담아 제작한 서면메디컬스트리트 홍보영상을 공개하고, 부산진구 출신 래퍼 EK의 공연을 통해 코로나에 지친 의료진을 위로하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의회 회장인 장재훈 BS 더바디성형외과의원 원장은 “의료사각지대의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의료진 모두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극복, SMS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해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김인호 달서구의원 사실상 출당 조치....'성희롱 의혹'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604033856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