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모델 SNS에 ‘좋아요’ 누른 교황....“노출사진에 축복”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0/11/21 [13:21]

섹시모델 SNS에 ‘좋아요’ 누른 교황....“노출사진에 축복”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0/11/21 [13:21]

 

▲ 섹시모델 SNS에 ‘좋아요’ 누른 교황....“노출사진에 축복” / 사진=프란치스코 교황 인스타그램     ©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19
(현지시간) 가디언과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가리보토는 트위터에 자신의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를 올리며 프란치스코 교황 계정이 자신의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 133000명 중 한 명이라고 밝혔다.

 

프란치스코 교황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브라질 모델 나탈리아 가리보토(27)의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취소해 화제가 됐다.

 

교황 계정이 '좋아요'를 누른 사진은 가리보토가 거의 비키니 수준의 짧은 크롭탑 상의와 체크무늬 치마, 하얀 스타킹을 신은 채 사물함 앞에서 찍은 모습이다.

 

가리보토는 농담 삼아 "난 최소 천국에 갈 것 같다"고 덧붙였다. 가리보토의 소속사 코이도 "교황의 축복을 받았다"며 해당 사실을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바티칸 교황청에는 프란치스코 교황의 다양한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관리하는 팀이 따로 있다. 교황이 직접 계정을 관리하는 일은 거의 없다.

 

바티칸 대변인은 해당 사안에 대해 "우리는 '좋아요'를 철회했고, 인스타그램 측에 설명을 요청했다"고 해명했다.

 

미켄스는 "교황은 이 사안과 아무 관련 없겠지만 아마도 공보부서에서 그랬을 것"이라며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누가 알겠나"라고 덧붙였다.

 

 

전국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김인호 달서구의원 사실상 출당 조치....'성희롱 의혹'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604035477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