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김택수 전북도민일보 회장, 엄마의 밥상 후원

김택수 전북도민일보·신진교통(주) 회장, 8일 ‘엄마의 밥상’에 1000만 원 후원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4/08 [12:19]

김택수 전북도민일보 회장, 엄마의 밥상 후원

김택수 전북도민일보·신진교통(주) 회장, 8일 ‘엄마의 밥상’에 1000만 원 후원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4/08 [12:19]


[더뉴스코리아=윤진성 기자] 김택수 전북도민일보·신진교통(주) 회장이 8일 전주시장실을 찾아 아침밥을 굶는 아이들에게 매일 아침 따뜻한 도시락을 전달하는 ‘엄마의 밥상’에 1000만 원을 후원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매일 아침 300여 명의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에게 밥과 국, 3찬이 들어 있는 도시락을 배달하는 사업에 활용된다.

이에 앞서 김택수 회장은 지난해 5월에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20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한 바 있다.

김택수 회장은 “어려운 환경으로 제대로 식사를 챙기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도시락을 마련하는 데 사용해달라”면서 “코로나19로 더 힘들었을 취약계층 아이들이 용기를 잃지 않고 꿈을 이룰 수 있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전주시 관계자는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이 우리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지켜주는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밥 굶는 아이 없는 행복한 전주를 만드는 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김부선 “이제 대선후보 마누라들 차례, 여사님들 마녀사냥 긴장하시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616135881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