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옹진군의회, 수도권매립지 견학

전은술 기자 | 기사입력 2021/04/08 [11:44]

옹진군의회, 수도권매립지 견학

전은술 기자 | 입력 : 2021/04/08 [11:44]


[더뉴스코리아=전은술 기자] 옹진군의회 조철수 의장과 의원 일동은 8일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수도권매립지를 견학했다.

이번 현장 견학은 현재 운영 중인 수도권매립지를 방문해 다가오는 수도권 매립지 종료 및 영흥도 쓰레기매립지 조성에 대한 향후 대응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됐다.

방문단은 이날 수도권 매립지를 직접 둘러보고 매립지의 일반 현황 청취 및 매립장 부지의 조성경위, 공구별 매립상황 등 세부적인 사업 추진 현황과 운영 실태, 문제점 등을 확인하고 향후 영흥면 쓰레기매립지 조성 대응 방안과 정책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조철수 의장은 “이번 현장 방문은 수도권 폐기물 매립지의 운영 현황 및 상황을 직접 확인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향후 영흥도 에코랜드 조성 계획에 대응하여 의회 차원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옹진군의회에서는 서구 수도권 매립지 이외에도 남양주 에코랜드 등 다양한 현장을 방문 할 예정으로 영흥면 수도권 매립지(에코랜드)조성에 대해 적극 대처할 방침이다.

전국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김부선 “이제 대선후보 마누라들 차례, 여사님들 마녀사냥 긴장하시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616132373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