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여주시 ㈜삼호, 추석명절 맞아 돼지고기 기탁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9/15 [10:02]

여주시 ㈜삼호, 추석명절 맞아 돼지고기 기탁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1/09/15 [10:02]

여주시 ㈜삼호, 추석명절 맞아 돼지고기 기탁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가남읍행정복지센터는 최근 풍요로운 추석명절을 맞이하기 위한 따뜻한 나눔 행렬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지난 14일, ㈜삼호에서 가남읍행정복지센터에 복지 저소득 위기대상을 지원하고자 뜻을 밝히며 돼지고기(앞다리 불고기) 200kg(2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삼호는 여주시 가남읍 대신리에서 친환경우수지정 한우농장을 운영하고 광주시에서 축산납품을 하는 기업으로, 매년 가남읍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후원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선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

박미경 대표는 “1년 넘게 코로나19 신종 바이러스로 인하여 심적으로 힘든 나날이 많은데, 추석명절이 다가오니 주위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나누어 모두 함께 행복하게 보내고 싶다.”고 전했다.

곽호영 가남읍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모범적으로 축산업을 하면서 아울러 저소득 이웃에게 항상 관심을 갖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주시는 점에 감사하다.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주민에게 기탁자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밝혔다.
전국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35세 남성 화이자 백신 맞고 보름만에 사망..."엄마, 아빠 왜 차가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630229636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